이용약관 - 아큐브®

마이아큐브®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한국존슨앤드존슨(“회사”)이 운영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마이아큐브®”)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① ‘회사’라 함은 마이아큐브®를 제공하고 운영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 ② ‘마이아큐브®’라 함은 회사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형태로 본 약관 제4조에 명기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및 향후 회사가 마이아큐브®를 통해 영위하게 될 제반 사업 일체 등을 운영하는 사업을 말합니다.
  • ③ ‘회원’이라 함은 E-mail, 카카오계정, Facebook 계정, NAVER 계정 등 어느 하나의 계정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마이아큐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 ④ ‘마이아큐브® 안경원’이라 함은 회사가 마이아큐브® 서비스 제공 및 사용약정을 위하여 계약을 체결한 안경원을 말하며, 본 서비스는 회원이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제공됩니다. 회원은 마이아큐브® 안경원 중 하나를 ‘마이 안경원’으로 지정할 수 있고, 마이 안경원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마이 안경원에서 스마트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이용권 유효기간 동안에는 마이 안경원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⑤ ‘쿠폰’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기준 및 조건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거나,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무상의 디지털 증서를 말하며 정해진 기한 내지는 조건에 따라 사용되지 않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되지 않고 소멸할 수 있습니다.
  • ⑥ ‘멤버십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마이아큐브®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당사에서 주최하는 이벤트, 추가 적립 서비스 등 마케팅 활동 등과 관련하여 획득한 환가 불가능한 회사 전용의 비재산적 데이터를 말합니다.
  • ⑦ ‘멤버십 스탬프’라 함은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마이아큐브®를 통해 제품구매 및 이벤트 참여시 회사가 정한 기준 및 조건에 따라 제공하는 환가 불가능한 회사 전용의 비재산적 데이터를 말합니다.
  • ⑧ ‘멤버십 큐브’라 함은 회원이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마이아큐브®를 통해 이벤트 참여시 회사가 정한 기준 및 조건에 따라 제공하는 환가 불가능한 회사 전용의 비재산적 데이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 ① 회사는 본 약관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약관동의 화면 및 마이아큐브® ‘환경설정’ 메뉴 내 ‘이용약관’을 통해 게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본 서비스에 가입하여 회원이 되었을 때, 약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변경 7일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을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본 조 1항에 기재한 방법,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 상의 팝업창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거나 마이아큐브®에 기제공한 휴대 전화번호로의 SM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의 Push 메시지 등을 통해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내용의 변경에 있어서는 변경 30일 전에 상기의 방법으로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 ③ 회사는 본 조 2항에 의하여 변경된 약관을 공지하거나 통지할 경우 회원에게 약관변경 반영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하거나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약관 변경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정책에 따릅니다.
  • ④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마이아큐브®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마이아큐브® 서비스)
  •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① 마이아큐브®
    • 1) 렌즈시험착용 서비스
    • 2) 멤버십 포인트, 멤버십 스탬프 및 큐브의 적립 및 사용
    • 3) 할인쿠폰 또는 제품 교환 쿠폰 지급 및 사용
    • 4) 아큐브 이벤트 안내
    • 5) 안경원 방문 예약 (스마트 오더)
    • 6) 친구추천 스탬프 프로모션
    • 7) 아큐브 제품 정보
    • 8) 렌즈 사용가이드
    • 9) 마이아큐브 라이프
    • 10) 제품 구매 알림
    • 11) 기타 회사에서 정하여 회원이 이용하는 서비스
  • ② 렌즈시험착용 서비스는 마이아큐브®에 처음 회원가입한 회원에 한하여 회사에서 지정한 범위 내 샘플 제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 때 본 약관에서 정의하는 정책에 반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회원의 휴대전화번호와 통신기기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 ③ 회사는 멤버십 포인트, 멤버십 스탬프 및 큐브의 적립, 사용 및 소멸, 쿠폰의 발급과 사용 정보에 대하여 마이아큐브®에 기제공한 휴대 전화번호로의 SM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의 Push 메시지 등을 통해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제5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마이아큐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법,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서비스를 운영, 유지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준수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접수되면 이를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며, 또한 E-mail, 문자메시지, 전화, 서면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신속한 처리가 어려울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본 항에 기재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비롯한 관련 보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하면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정해진 기간 동안 거래정보,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 등 필요 정보를 보관하여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6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 기재
    • 2) 타인의 정보(개인정보와 결제정보를 포함한)도용
    •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무단 변경
    • 4) 회사가 정하지 않는 정보의 사전동의 없는 복제, 유통, 송신, 게시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6)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
    • 7) 기타 회사, 회사를 위하여 업무를 처리하는 자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8) 마이아큐브® 계정을 타인과 공유하거나 멤버십 포인트, 멤버십 스탬프, 큐브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쿠폰을 부정한 방법과 목적으로 이용하는 등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마이아큐브®를 사용하는 행위
    • 9) 마이아큐브®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10)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 및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②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본 조의 제1항의 의무를 위반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멤버십 포인트, 멤버십 스탬프 및 큐브 일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했을 때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 청구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 ⑤ 본 조 제4항에서 정한 조치를 할 때 회사는 해당 내용을 미리 회원에게 마이아큐브® 화면 또는 문자, 전화를 이용하여 통보하며, 회원과 연락할 수 없거나 긴급할 때는 먼저 조치한 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 ⑥ 회사가 회원에게 이용계약의 해지를 통보한 날을 회원 탈퇴일로 간주합니다.
  • ⑦ 회원이 본 조 제4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잔여 멤버십 포인트, 멤버십 스탬프 및 큐브는 본 조 제6항에 해당하는 탈퇴일에 모두 소멸합니다.
제7조 (회원 가입과 탈퇴)
  • ①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입신청자”)가 마이아큐브®를 통해 제시된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이용 등에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가입이 제한되거나 일부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은 1개의 마이아큐브® 계정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과 공유할 수 없습니다.
  • ③ 회원은 마이아큐브® 메뉴, 서면, 이메일,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회원탈퇴 시 부정 이용 방지 등을 위하여 탈퇴일로부터 1년 이내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부정 이용을 발견한 경우 강제 탈퇴 조치를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의 경우에도 탈퇴일로부터 1년 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④ 회사가 회원에게 회원 탈퇴를 통보한 날을 회원 탈퇴일로 합니다.
  • ⑤ 본 조 제4항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될 경우 회사는 제16조에 따라 조속히 처리합니다.
제8조 (마이아큐브®를 통한 구매의 제한)
  • 회원은 회사가 정한 아래 각 호에 따라 마이아큐브®를 통한 구매에 있어서 일정한 제한을 받습니다. 다만, 이는 마이아큐브®를 통한 구매에 대한 제한일 뿐 마이아큐브®를 통하지 않고 구매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은 아닙니다.
    • 1) 1회 14팩 이상 구매할 수 없습니다.
    • 2) 연간 최대 구매 금액이 165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이 제출하는 사정이 합당할 경우 회사가 정한 금액까지 초과 구매를 인정합니다.
    • 3) 연간 최대 구매 금액은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구매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 4) 매년 1월 1일 1년 최대 구매 금액 한도가 초기화 됩니다.
    • 5) 기준이 되는 구매 금액은 멤버십 포인트, 쿠폰을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한 금액을 포함합니다.
    • 6) 1계정 당 연간 구매 도수가 6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단, 회원은 연간 1회에 한해 최대 2개까지 도수 변경이 가능합니다.
    • 7) 위 제한을 넘은 구매는 스탬프 적립 등 기타 마이아큐브®에서 제공하는 혜택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9조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 개요)
  • ① 포인트는 2023년 4월 4일 이후 최초 적립하는 시점부터 누적 적립됩니다.
  • ② 당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으며 마이아큐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마이아큐브®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단, 개별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는 일부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의 사용 및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포인트 적립 서비스

    • 가. 회원은 회원 본인이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제품을 구입 시, 마이아큐브®의 포인트 지급 원칙에 따라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마이아큐브 앱 또는 홈페이지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나. 구매 적립 포인트는 최종 주문 금액(주문 시, 제품 소비자가의 총 합계 - 마이아큐브® 할인 등 혜택 금액)에 등급별 적립률을 적용하여 산정되며, 등급별 적립률은 마이아큐브®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아큐브® 등급 조건 누적 주문 금액 적립 (%) 유효 기간 비고
      VVIP 직전 12개월 내 누적 주문 금액 달성 시 70만원 이상 5% 1년 적립일 기준 익일부터 포인트 사용 가능
      VIP 50만원 ~ 70만원 4%
      패밀리 20만원 ~ 50만원 2%
      웰컴 1원 - 20만원 1%
    • 다. 회원의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이며 적립일로부터 12개월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유효기간은 연장이 불가능하며, 당사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최소 1일 전 회원이 당사에 제출한 전화번호를 통한 메시지(SMS/LMS/MMS/PUSH)나 전자우편 주소로 유효기간의 도래, 연장이 불가능하다는 점에 대해 1회 이상 통지합니다.
    • 라. 회원은 구매 외에도 당사 홈페이지나 마이 마이아큐브®앱에서 한시적으로 또는 상시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적립 포인트에 대한 내용은 마이아큐브®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별도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 후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 이외에 마이아큐브® 안경원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받은 경우 포인트 적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마. 포인트는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제품을 구입한 시점에 회원 본인의 최종 주문 금액(주문 시, 제품 소비자가의 총 합계 - 마이아큐브® 할인 등 혜택 금액)에 대한 현장 적립을 원칙으로 하며, 구입 시점에 적립하지 못한 경우 이후 적립은 불가합니다.
    • 바.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1일 최대 3회까지만 적립 가능합니다.
    • 사. 멤버십 포인트의 운영 기준은 회사의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운영 기준은 본 약관 제3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포인트 결제(사용) 서비스

    • 가. 회원은 적립된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 사용 시에는 반드시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의 지위를 취득하고 해당 마이아큐브® 계정의 바코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나. 동일 회원의 계정 통합의 경우, 포인트가 자동 합산됩니다. 이 때 계정간 등록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포인트 통합이 불가능하며, 회원정보 허위 등록으로 인해 포인트 합산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다. 마이아큐브® 안경원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받은 경우 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라. 회원이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 구매 후 구매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 사용 상당액은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급하여 환불할 수 없습니다.
    • 마.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 사용 시, 최소 1000포인트부터 1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포인트 사용 금액 상당에 대하여는 포인트의 추가 적립이 불가합니다.
    • 바. 1 포인트는 1원에 상응한 가치로 정산되며 1포인트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최종 주문 금액(주문 시, 제품 소비자가의 총 합계 - 마이아큐브® 할인 등 혜택 금액)의 100%까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 회원의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이며 적립일로부터 12개월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유효기간은 연장이 불가능하며, 당사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최소 1일 전 회원이 당사에 제출한 전화번호를 통한 메시지(SMS/LMS/MMS/PUSH)나 전자우편 주소로 유효기간의 도래, 연장이 불가능하다는 점에 대해 1회 이상 통지합니다.
    • 아.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자. 포인트 사용 후 사용된 포인트의 적립 근거가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포인트가 마이너스(-)인 경우 잔여 가용포인트가 0 포인트가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제 9조의 2 (적립포인트의 관리 및 권리)
  • ① 포인트는 2023년 4월 4일 이후 최초 적립하는 시점부터 누적 적립됩니다.
  • ② 포인트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는 회원의 정정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이나 기타 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③ 적립 포인트는 당사의 홈페이지 또는 마이아큐브® 앱, 마이아큐브® 고객센터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제10조 (멤버십 스탬프의 적립 및 사용)
  • 회원이 마이아큐브®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경우 2023. 3. 12.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구매 당일 멤버십 스탬프가 적립되며, 소용량팩 (3P, 6P, 30P, 40P)의 경우 스탬프 1개를 적립하고 대용량팩 (12P, 80P, 90P)의 경우 스탬프 3개가 적립됩니다. 2023. 3. 13.부터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는 멤버십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② 멤버십 스탬프는 2023. 11. 30.까지 본 조에서 정한 방침에 따라 보너스 렌즈 제품으로 교환 신청이 가능하며, 잔여 멤버십 스탬프는 2023. 12. 1. 모두 소멸됩니다. 소멸된 스탬프에 대하여는 유효기간 연장 혹은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 ③ 멤버십 스탬프의 운영 기준은 회사의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운영 기준은 본 약관 제3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④ 회원이 제품 구매(이하 “당해 제품 구매”)를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그로 인해 적립되었던 멤버십 스탬프 적립이 취소됩니다.
  • ⑤ 9개의 스탬프를 다 모으면 5p 보너스 렌즈를 총 4팩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통해서 마이 안경원에 사전 예약하고, 매장에 보너스 렌즈가 준비되면(안경원에서 ‘준비 완료’ 상태 변경 시) 방문하여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단, 원시 제품이나 180축 이외의 난시 제품, 무도수 제품 등은 5p 보너스 렌즈가 존재하지 않는 관계로, 이들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은 보너스 렌즈 대신 소용량 1팩을 50% 할인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쿠폰을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렌즈 교환 신청에 대한 스마트 예약 방문 수령일은 2023. 12. 31.까지이며,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2023. 12. 31.까지 보너스 렌즈를 수령하지 않은 경우 제품 교환은 불가합니다.
  • ⑥ 멤버십 스탬프는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상속, 증여, 매매 등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⑦ 멤버십 스탬프는 그에 상응하는 금전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 ⑧ 회사는 회원이 멤버십 스탬프 9개를 다 모아 보너스 렌즈로 교환하는 경우 마이아큐브® Push 메시지, 문자메시지 기타의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제10조의 2 (친구 추천 스탬프의 적립 및 사용)
친구추천 스탬프는 2023. 3. 31.까지 적립되며, 2023. 4. 1. 모두 소멸됩니다. 소멸된 스탬프에 대하여는 유효기간 연장 혹은 재발급이 불가합니다.
제11조 (큐브의 적립 및 사용)
  • ① 회원은 회사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함으로써 회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큐브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② 큐브의 유효기간은 큐브 적립시점으로부터 12개월 동안만 유효하며 그 이후에는 자동 소멸되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③ 큐브의 운영 기준은 회사의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운영 기준은 본 약관 제3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④ 큐브는 연간 4회 이상 열리는 아큐브몰을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할인쿠폰으로 교환이 가능 합니다. 회사의 사정에 따라 아큐브몰이 열리는 시점 및 횟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⑤ 아큐브몰에서 교환한 제품을 반품할 경우, 사용된 큐브는 반품 시점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않았다면 원상복구되어 기존 유효기간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 ⑥ 아큐브몰에 관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란 법률 등 관련 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 ⑦ 큐브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회사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⑧ 큐브는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상속, 증여, 매매 등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⑨ 큐브는 그에 상응하는 금전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제12조 (ACUVUE for YOU 멤버십의 회원 자격 전환)
  • ① ACUVUE for YOU 멤버십 회원은 마이아큐브®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마이아큐브® 멤버십 전환 절차를 거쳐 ACUVUE for YOU의 멤버십 포인트를 마이아큐브® 멤버십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제 1항에 따라 회원 자격 전환이 있는 경우 ACUVUE for YOU에서의 멤버십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전환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 ③ 제1항에 따른 회원 자격 및 멤버십 포인트 전환은 회원이 동일인임을 소명하였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 ④ 회원이 ACUVUE for YOU 멤버십 포인트의 전환에 동의한 경우, 회원의 기존 ACUVUE for YOU 멤버십 포인트는 소멸하며, 발급된 ACUVUE for YOU 카드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할인 쿠폰의 발급과 사용)
  • ① 회사는 회원이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은 마이아큐브®를 통해서 발급이 되며, 발급 여부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② 할인 쿠폰은 사전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어야 하며 유효기간의 경과 시, 미사용된 할인쿠폰은 자동 소멸합니다.
  • ③ 회원이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환불하는 경우, 환불 시점 기준으로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복원되지 않고 자동 소멸됩니다. 이 때 환불금액은 할인 쿠폰을 통해 할인된 금액 등을 제외하고 회원이 실제 지급한 금액으로 합니다.
  • ④ 할인 쿠폰은 회원 본인의 구매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교환 쿠폰의 발급과 사용)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무료 교환 쿠폰을 회원의 마이아큐브®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 1) 마이아큐브® 최초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하고 지급받은 웰컴 큐브를 쿠폰으로 교환하는 경우
    • 2) 회사의 이벤트/프로모션에 의한 비정기적 전송
  • ② 회사는 유료 교환 쿠폰을 판매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사용하여 마이아큐브® 안경원에서 회사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③ 무료 교환 쿠폰은 사전에 명시된 유효기간을 경과할 경우 자동 소멸합니다.
  • ④ 무료 교환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마이아큐브® 서비스의 중단 및 서비스의 종료)
  • ①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마이아큐브® 서비스의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마이아큐브®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1) 정보통신 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의 전기통신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4) 서비스 제공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5) 기타 국가 비상 사태나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② 회사는 마이아큐브®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종료일 3개월 이전에 마이아큐브®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6조 (잔여 멤버십 스탬프의 처리)
  • ①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탈퇴처리가 완료된 시점부터 회원의 잔여 멤버십 포인트, 멤버십 스탬프, 큐브 및 쿠폰은 소멸됩니다. 회사의 마이아큐브® 서비스가 종료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잔여 멤버십 포인트, 멤버십 스탬프, 큐브 및 기타 쿠폰의 유효기간 및 사용방법에 대하여 마이아큐브®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지하여야 합니다.
  • ② 제1항에서 고지한 멤버십 포인트·멤버십 스탬프·큐브·쿠폰의 유효기간 만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멤버십 포인트·멤버십 스탬프·큐브·쿠폰은 소멸됩니다.
제17조 (손해 배상)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 본 약관 위반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8조 (면책 조항)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 회사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여 면책될 수 있습니다.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및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마이아큐브®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마이아큐브®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을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하여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다른 회원 또는 안경원의 행위로 인하여 입게 되는 회원의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합의 관할 및 준거법)
  • ①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 또는 회원의 주소,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본 약관은 2024년 01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

CCP: KR_2024_31

마케팅 메시지 알림

아큐브®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 이벤트,
할인쿠폰 등 유용한 정보를 안내 드립니다.
(앱 푸시, 문자메시지)

닫기

마케팅 목적의 개인정보 이용에 관한 동의(선택)

목적 수집항목 보유기간 비고
안건강에 관한 정보제공,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정보제공, 신제품을 포함한 제품 소개, 기타 추가 혜택 서비스 안내, 프로필 구성 마이아큐브 계정, 단말기 고유식별정보, 이름, 닉네임, 성별, 생년월일, 회원상태,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렌즈 구매 이력 수신거부시 까지 고객님께서는 이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그 경우 당사에서 마케팅 동의와 연계하여 제공하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웰컴 설문 기타 이벤트/설문 시 설문참여자의 이름, 생년월일, 성별, 기타 설문 내용, 이벤트 참여사실 수신거부시 까지
난시검사기 서비스 난시테스트 결과(난시가능성 아주 높음/높음/없음) 수신거부시 까지
다초점 콘택트렌즈 전문상담 예약 및 쿠폰 발행 이름, 전화번호, 렌즈착용경험, 렌즈 희망지역 및 착용환경 등 설문내용에 포함된 정보, 전문상담 예약 및 방문 사실 전문상담 예약 후 6개월

CCP KR_2022_185